티스토리 뷰

고급 화장품이라고 이야기를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실만한 특히나 이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더 잘 아실만한 화장품이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바로 고혼진 화장품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좋은 만큼 또 비싼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하는데요.

 

 

* 고혼진 크림 가격 - 30만원대

* 고혼진 세트 가격 - 50만원대

 

 

대략적으로 이정도면 살 수 있겠구나 생각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할 수가 있죠. 고가의 화장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라 한다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고혼진 화장품 후기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실제로 인터넷에 보시면 후기라고 해서 직접 고혼진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정리해놓은 글을 어렵지 않게 볼 수가 있었는데요. 사실 후기라는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사용 경험이라 다른 사람의 후기를 나에게 그대로 적용을 한다는 것이 아무래도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고혼진 화장품을 좀 더 객관적으로 살펴보셔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달리 이야기를 하자면 객관적인 정보를 통해서 어떠한 화장품인지 확인을 해보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 고혼진 화장품의 전성분은 어떠한가?

* 피부 자극에 있어서 안전한 화장품인가?

 

 

등이라고 할 수가 있었는데요. 그만큼 자신이 있었던 것일까요? 실제로 이러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게끔 고혼진에서는 홈페이지에 인체적용시험 결과보고서를 공개하고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요. 32명의 시험대상자 모두에게 있어서 자극이 없는 화장품으로 판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쉽게 이야기를 해서 비자극 화장품이다 생각을 하시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러니 개인적인 생각이기는 합니다만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놓고 사용해도 될만한 고혼진 화장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네요.

 

 

 

저는 짤막하게 소개를 좀 해드렸지만 좀 더 상세한 결과를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 혹은 고혼진 화장품의 전성분이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앞서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그 내용 확인을 해주시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검색사이트 이용하셔서 고혼진 홈페이지로 쉽게 접근을 하시는 것이 가능하겠는데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신 다음 제가 알려드린 메뉴 참고하시면 바로 인체적용시험 결과보고서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상단에 있는 혼을 더하다라는 메뉴를 눌러주시게 되면 고혼진 인체적용시험 결과보고서라는 버튼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겠는데요. 해당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pdf 파일을 통해서 그 내용 바로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게 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고혼진 화장품 후기를 살펴보는것 이상으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아무튼 고혼진 선택에 있어서 오늘 전해드린 이야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그래서 오늘 전하고자 하는 내용은 여기까지인데요. 다음에도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시는 좋은 이야기 가지고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